반갑습니다! "MoonyGo"입니다.

 

이번주 친척동생과 급 점심약속으로 방문하기로 결정한 합정역 딜라이트스퀘어!

맛있는거 먹고싶다고 안양에서 서울까지 온 동생을 위해 고민하다 데려간곳!

 

합정역 딜라이트스퀘어 맛집

감성타코

(GAMSUNG TACO&GRILL)

 

감성시리즈 음식점이 조금씩 유행?하면서 여러군데 방문해봤는데,

제가 갔던 감성시리즈 매장 중 여기가 원탑이라 생각한다.

감성바베큐.. 감성아시아.. 감성타코가 전부지만...

 


 

합정역 8번출구에서 쭈~욱 올라가던지,

9번출구에서 올라가서 길을 건너면 딜라이트스퀘어 2차를 갈 수 있는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큰 간판을 볼 수 있다.

 

감성타코는 딜라이트스퀘어에서 가장 유명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다

(근데 2인석은 조금 여유가있었는지 나는 동생과 바로 입장 할 수 있었음)

주말이라서 사람이 바글바글.. 반면에 다른 매장들은 그렇게 많은건 아니었다

 

매장도 넓고 사람이 많아서 매장 내부사진 찍는게 힘들었으나.. 그래도 몇장 건짐..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좋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용하진 않았음..

자리를 안내받고 뭘 먹을지 고민!!!!!!!

 

 

감성 타코는 메뉴가 엄청 많아서 무엇을 주문해야할지 고민할텐데!

우선 처음 오신분들!!

 

2명이서 방문하셨다면 9번 메뉴인 감성 그릴드 파히타(GAMSUNG Grilled Fajita) 추천!

(그릴드 스테이크, 칠리새우, 스파이시포크, 까르니따스, 또르띠아, 4가지 소스, 코우슬로, 할라피뇨)

 

4명이서 방문하셨다면 20번 메뉴인 얼티메이트 그릴드 플래터(Ultimate Grilled Platter) 추천!

(그릴드 등심스테이크, 저크치킨, 칠리새우, 그릴드목살스테이크_포크, 까르니따스, 사이드와인더프라이,

어니어링, 나초칩스, 미트칠리, 치즈디핑소스, BBQ빈소스, 또르띠아, 기타 소스 4종, 코우슬로, 할리피뇨)

 

원하는 소스들은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보통 다들 그렇게 먹더라구요 헤헤헤헤

그리고 여러번 방문하셨으면 다른메뉴도 도전해보시구..!!

 

일단 저는 동생이랑 둘이방문하였기에

 

감성 그릴드 파히타(GAMSUNG Grilled Fajita) 38,000원

+

호가든 8,000원

+

릴리코이패션 4,500원

 

Total 50,500원

 

간단히 먹기에 가격은 좀 쎄지만 그래두 맛이있으니 괜춘^^^^

 

 

역시 모든 음식점과 동일하게 음료와 맥주가 먼저나옴!

나는 호가든 한잔~ 동생은 술대신 음료를.. 릴리코이패션?

릴리코이가 하와이 과일이라고하는데.. 처음봄 ㅎㅎㅎ

어쨋건 파히타가 나오기전 맥주로 목을 축이면서 기다리기!!!!!!!!

 

음식 사진 대방출!!!!!!!!!!!!!!!!!!!!!!!!

이거 말안해도 딱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여러가지 고기에 새우에~ 또띠아 싸먹을 수 있도록 나오는 메뉴

 

고기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4인 플래터가 더 많은 종류가있지만... 둘이와서 이거밖에 못먹는 슬픔

또르르르륵....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또띠아에 싸먹는거쥬~ 취향대로! 양도 많이 적게~

그리고 또띠아는 추가로달라고하면 더준다고합니당!!!

아껴먹지말구~ 더달라고하세용 ㅎㅎ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14 (합정동 473 마포 한강 푸르지오 지하1층)

(합정역 8번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5분 이내 도착, 9번출구로 나와서 좀올라가서 길건너도 되용)

- 연락처 : 02-332-8836

- 영업시간 : 주말 12:00 - 10:00 L.O 21:00, 평일 11:30 - 10:00 L.O 21:00

- 주차장 : 마포한강푸르지오 건물 주차장 주차 (계산하실때 주차등록 필수)


양보면 둘이서 금방 해치울 수 있을 것 같은데...

동생이 조금먹은건지.. 은근히 배가 부르는...!!!!!

둘이 방문하는것도 좋지만 여럿이와서 플래터를 먹어보는것도 추천함!!

 

딜라이트스퀘어 맛집 두번째 포스팅인데,

체인점이라 다른 지역에도 많이 생기고 있지만, 이건 진~짜 맛집 맞습니당!

 

간단한 맥주에 식사 한끼 하실분들 추천:)

 

아래는 이전에 포스팅한 수제버거맛집!

https://ksmmas.tistory.com/12

 

[합정/바비브로스버거&쉐이크] 합정역 딜라이트스퀘어 수제버거 BOBBYBROS 솔직 후기

반갑습니다! "MoonyGo" 입니다! 합정역 딜라이트 스퀘어 "바비브로스버거&쉐이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를 이어 많은 음식점들이 생기고있는데, 요새는 딜라이트스퀘어 음식점들이 더욱 끌린다, 오늘은 딜라이트스..

ksmma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