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MoonyGo”입니다.

“신사 소곱창”

가로수길 놀러갔을때 줄이 길어서 눈여겨보다가
지난주 일요일 이른 저녁에 여자친구와 지나가는데
왠일로 줄이 짧길래 바로 방문해보았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소곱창이 먹고싶었으니까!!!!
오늘은 너로 정했다! 크크크크


 

 

가로수길이나 신사역 부근에는 거의 토요일에만 왔었는데

일요일에 와서 그런지 확실히 웨이팅이 없었다

내가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서 그랬던건지..

어쨋건 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었고,

내가 나올때도 대기는 한테이블 손님밖에 없었던 것 같음.

 

 

 

메뉴는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이 메인 메뉴!

신사소곱창은 처음 온 곳이라 뭐가 맛있을지 모르니.. 다 먹어보기 위해 곱창 모듬으로 주문!

그리고 더 먹어보니 역시 대창이 맛있었음! (내가 대창을 젤 좋아함 헤헤헤)

또, 일요일이라 술은 패스할까 고민해봤지만...

그거슨 곱창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 ㅇㅈ?

 

 

 

주문을 하고나면 기본 상차림이 차려진다

라면사리가 들어간 곱창(?)김치찌개(?)와 부추와 양파절임 등등

정체불명의 찌개지만 맛이있다

 

 

 

곱창 나오기전에 국물에 소주한잔! 적셔!

일요일이지만 이번주 수고와 다음주 파이팅을 위하여 마신다

나는 소쥬 여자친구는 소맥!

 

 

 

한잔 두잔 마시다보니 곱창 모듬 등장!

뭐 소곱창이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여기가 레알 진짜임

원래 대창은 내가 젤 좋아해서 어딜가서든 다 맛있게먹지만..

곱창과 막창까지 맛있는 곳은 정말 여기밖에 없다

또, 여기는 떡과 감자도 장난아님.... 

술안 먹으려고했는데 술도 계속 먹게되고......ㅠㅠㅠㅠ

 

 

 

장난이니게 싹 비워버렸쥬!? ㅋㅋㅋㅋㅋ

이것이 참 소곱창/소대창/소막창이라구!!!!!

왕십리보다 가격도 착하구,, 맛도 더 좋은 것 같기도하고!?ㅋㅋㅋ

 

 

 

사람이 2명이라고 2인분만 먹을 수 없으니 추가주문 소대창 하나!

싸장님~~~~~ 여기 빠르게 소대창 하나 더 추가요!!!^^^^^^

빨리 주세효!!!!!!!!!!!!!!

 

 

 

또, 뭐든 구워먹고나면 마지막은 볶음밥!

볶음밥 사이드에 계란도 솔솔 부어주고~ 익으면 같이 한입!

 

지~~~~인짜 맛있는 이곳.... 강추강추

진짜 또와야지 ㅠㅠㅠㅠㅠ 눙물나고 이 맛 아직도 감동임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62(신사동 512-10)

(신사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로 3분 이내)

- 연락처 : 02-515-9931
- 영업시간 : 월~토 17:00 - 02:00, 일 17:00 - 01:00
- 주차장 :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저는 건물 뒤 유료 주차장 이용했어요ㅠㅠ)


소곱창은 어디든 비싼음식이라.. 왠만하면 다 맛도 있고..

왕십리에도 정말 내가 좋아하는 소곱창집이 있지만....

가격 대비로 따져보면 이곳이 정말 더 나은것 같기도!?

 

사람들이 많이 줄서있는 곳은 가기싫지만...

이곳이라면 나중에 재방문 의사 천프로!!!

진심으로다가 자기전에 또 생각나는 맛이다! 헤헤헤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