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MoonyGo" 입니다.

 

이날은 여자친구가 휴가여서 파주로 기나긴 여행을 오는 날이었음

파주가 시골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기 위해

파주에서 가장 번화가인 운정쪽에서 만나기로 약속을하고

어디로갈지 고민하다 천안 불당동에서 한번 방문했던..

회도 신선하고 분위도 좋은 곳,,,!!!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 이상" 파주운정점

 


 

야당역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야당중앙타워 2층에

LEE SANG 이라고 써있는 크고 반짝반짝 럭셔리한 간판이 보인다

가게 이름은 청담이상이지만 LEE SANG이 더 잘보임 

전국적으로 많은 체인점이 생겨났으니 왠만하면 다 아실듯!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해주고 테이블로 안내를 해준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매장!

테이블은 룸도있고 오픈식 테이블도있다...

손님이 많아서 룸은 거의 예약을해야 앉을 수 있다고 하고..

회사선배한테 들은거지만 테이블도 예약을안하면 한참 기다릴 때도 있다고 함!

난 운좋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안앉아씀 헤헤헤헤헤

 

자리를 안내받고 착석!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작은 미니 트리!

룸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창가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는것도 나쁘진 않았다

그냥 거리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안주는 뜨끈한 우동국물에 미역!?줄기였나...ㅋㅋㅋㅋㅋ

우동국믈은 약간 짰는데.. 다시 리필할때는 맛있었다.. 취해서그런가?

왜 안먹었는지 모르겠으나... 안먹어서 기억이없다...

 

청담이상은 여러가지 SET 메뉴들도 많이 있고 단품 메뉴도 있다

우리는 둘이기에 SET 메뉴는 주문 포기....ㅠㅠㅠㅠ

 

무엇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주문한 음식은 사시미 산텐모리!

모듬 사시미를 주문하려했으나 둘이 먹기엔 양이 좀 많다고하셔서...

2인이서 먹기에 적당하다며 직원분이 추천해주심!

 

음식을 기다리는데,, 왕김밥? 김밥초밥인가? 서비스도 주심...!

김밥 안에 돈가스도 들어있는걸 보니.. 돈가스김밥인가보다...!?

한입에 먹어버렸음,, 이건 맛있었음! 

 

음식양은 많지는 않지만,, (5종류 회 3점씩 + 전복하나)

그러나 비쥬얼만큼은 아름답다!

조화로 데코도해놓구 드라이아이스 때문인지 더더욱 고급스러운 느낌!

일단 먹어야지! 짠~~~ 건배!

 

이거슨 바다의맛!? 어떻게 표현해야할까!?

회는 우선 차가워야? 시원해야? 맛있다는 여자친구의 말씀!

(뭐였지??-_-)

그말에 나도 동의한다! 그래야 더 신선한 느낌이 드는데,,,

사시미를 입에 딱! 넣었을때! 신선한 느낌이 혀로 느낄 수있다고 해야하나?

 

일단 비쥬얼이 죽이자나!!!!!!!!!!!!!!!!!!!!!! 

 

무튼 ㅋㅋㅋ 여기 개맛있으니 한점에 한잔! 또 취하는길 ㅎㅎㅎ

 

그래도 2차를 위해 딱 여기까지만 먹었당...ㅁ

나중에 왕새우 덴뿌라도 꼭 먹어봐야징... 히히히 

 


 

 

 주소 :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66 2층(야당동 1066-3 2층)
(야당역 1번출구 나오면 도보로 3분 이내)

- 연락처 : 050713320949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 주차장 : 중앙타워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야당역에도 무료주차장도 있긴함)

 


원래 이자카야에서 회를 시켜먹는걸 별로 선호 하지 않지만,,,

청담이상 이자카야에서는 다르다는 말씀!!

(몇군데 좋아하는 체인점은 더 있지만,, 강남의 나무랑.. 가로수길 공감 등등)

 

나중에는 여럿이서 와서 모듬사시미를 조져야겠음!

헤헤헤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