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MoonyGo"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잠실역 석촌호수에서 진행되고 있는 루나 프로젝트(LUNA PROJECT)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저도 블로그에 글을 올릴 생각으로 갔던게 아니고 마지막날이라 생각하고 방문한거라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원래 계획되었던 프로젝트 일정보다 기간이 연장되어 간략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변경전 : 2010.10.03(목) ~ 10/27(일)

변경후 : 2019.10.03(목) ~ 11/02(토)

루나 프로젝트 일정 변경 전

루나 프로젝트는 2014년 러버덕을 시작으로 롯데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매년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이건 롯데 괜찮나..????)

물론,  저는 단 한번도 가보지는 못했고 매년 인터넷기사나 SNS로 소식을 접했지만...

(혼자갈순없잖아요...?)

 

2015년 - 1600 + 판다세계여행

2016년 - 슈퍼문

2017년 - 스위트 스완 

2018년 - 카우스 : 홀리데이

 

 

올해는 솔로 탈출로 인하여 이 프로젝트들이 시작한지 6년만에 석촌호수를 방문하게 되었고,

드디어 석촌호수에 둥둥 띄어져있는 16m 크기의 거대한 스치키 몬스터랩 풍선들을 볼 수 있었다.

 

음.... 처음 봤을때 아무 생각이 없었다.... 그냥 사진 한장 건져야겠다는 생각.... 

뭘 바라고 온 것은 아니지만,,, 정말 아무 감흥이 없었다.. 나이가 들었음을 또한번 실감하게 되고... 

루나 프로젝트에대한 설명은 앞에써있는데.. 귀찮아서 읽어보진 않았다.. 여길 왔다는 인증과 사진이 목적이었으니..

 

또, 지금은 루나 프로젝트 일정이 변경되었지만, 내가 갔을때는 다 마지막날로 생각해서인지 사람이 꽤 많았다.

모든 사람들이 인증사진을 위해 명당자리를 사수하려고 서로 눈치를 보고있었고, 외국인 커플들도 많이 보였다.

내가 생각할때는 중앙에서 약간 오른쪽이 모든 풍선들이 다 잘나와서 딱 좋은 위치인 것 같음.

 

또, 풍선들 정면에 있는 언덕을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빛으로 루나 프로젝트의 캐릭터들도 볼 수 있다.

아래 사진 보고 루나 프로젝트가 끝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11/2(토)까지 기간이 연장 되었습니다.. 

 

 

 


- 일정 : 2019년 10/03일(목) ~ 11/02일(토) 

- 위치 : 석촌호수(동호) : 서울 송파구 잠실로 180 (잠실역 2번출구 288m)

- 주차장 : 7,8번 출구 뒷편 길거리 공영 주차장 (5분 250원) 

  (조금은 걸어야하지만 주변에서 이 주차장이 가장 저렴한듯 싶어요)

저는 석촌호수(서호) 옆에 있는 송파나루공원 서울놀이마당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일요일 밤이라그런지.. 주차장 입구 차단기도 올라가있고.. 무료로 주차했네요.. 운이 좋았던건지.. 

잠실에서 무료주차라니.. 저는 그랬다는거지... 무료는 아닐수도있어용.. 한번 들려보시기만..


석촌호수(서호)에서는 스티키 몬스터랩은 안보이고.. 롯데월드만 보이니..

롯데 타워는 높아서 잘보이니.. 롯데 타워 쪽으로 계속 걸으시면 석촌호수(동호)쪽으로 가게됩니다.. (약 10분)

그러면 아래 처럼 작은 터널하나가 나오게되는데.. 그터널을 지나보면.. 

멀리 스티키 몬스터랩 풍선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쭈욱 걷습니다..

석촌 호수 산책로로 내려가지마시고 송파대로 위쪽에서 보이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냥 잠실역 2번출구로 나와서 가는게 가장 편하지만.. 길 헤매는분들이 있을수 있으니..!

 

이번주 토요일까지 가시면 석촌호수(동호) 스티키 몬스터랩 풍선을 볼 수 있으니 많은 커플들께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잠실 석촌호수 루나프로젝트(LUNA PROJECT) : 스티키 몬스터랩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