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MoonyGo"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밖에 나가기 무서웠던 요즘이었는데

어제는 간만에 오랜만에 따뜻한 주말이었다.

 

여자친구가 회사에서 무료 연극 초대권을 받아서 간만에 대학로로~ 궈궈궈!

대학로는 점심에가면 항상 붐비니 미리 가서 밥으려고 일찍와서

대학로의 변화를 느끼며 거닐다 간단하게 밥한끼 하려고 들어간 곳

 

대학로 혜화역 쭈꾸미+삼겹살 맛집!

"쭈부"

("쭈꾸미+부대찌개" 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ㅎㅎ) 

 


 

혜화역 2번출구를 나와서 뒷편을보면 스타벅스가 있는데

그 골목으로 쭈~~~욱 가면 바로 비오는 쭈부!!!

뭐먹을지 대학로 크게 한바퀴 돌다가 여기로 오게 되었는데!

나는 부대찌개보다 쭈꾸미가 확확 땡겨서 먹기로함:)

 

 

쭈부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에 MBC, SBS TV 방영으로 맛집 포스를 내고 있음

 

 

2층으로 올라와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 오른쪽으로 테이블이 있고

11시전에 방문했더니 우리밖에 없었고 첫 손님인 느낌이었다

매장은 엄청 넓어서 자리는 부족하지 않을 듯 싶다...!

 

 

메뉴는 쭈삼 치쭈 쭈곱 쭈발 쭈순 등등!! 쭈꾸미가 메인인 듯 싶었고

부대찌개, 족발보쌈 등등도 있었다

 

세트메뉴도 있긴하지만 간단하게 먹고 와플먹으러 가기로해서 우리는 쭈삼으로만 선택!

 

이모~~~ 여기 쭈삼 2인분 쭈삼!!!!!!!!!!!!

헤헤헤

 

쭈꾸미 2인분 24,000원

+

공기밥 1인분 1,000원

+

볶음밥 1인분 2,000원

 

 

주문하고 화장실을 다녀오니 쭈삼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일부러 쭈꾸미에 야채를 올려놓고~ 테두리에는 삽겹살로 데코를 해놓은 듯한 느낌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은법!

야채 샐러드와 내가 좋아하는 날치알!

쭈삼은 마요네즈에 찍어먹어야 제맛이라 혹시나해서 물어보니 마요네즈도 주셨음

 

 

불판이 달궈지고~ 쭈꾸미가 익어갈때쯤 우리는 서로 쌈을 하나씩 싸주기!

사이좋은 커플입니당 하하하하하

 

쌈과 연어알이 모자라면 계산대 옆에 셀프바(?)가 있길래 더 가져옴

셀프바가 아닌거 같긴하지만.. 더 달라고하면 줄 것 같음

나는 성격이 급한지 내가가져와버림 ㅎㅎㅎ

 

 

또, 테이블에 SNS 업로드 이벤트가 있는데~

바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콜라하나를 서비스로 받았음

쿨피스가 먹고싶었으나.. 그닥 맵지 않고 쿨피스가 없다고해서.. ㅠㅠ

 

 

그리고 언제나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공기밥 하나를 먹었기에 1인분 주문하고!!!!

알바님께서 열심히 볶아주고 꾸~욱 꾸~욱 눌러주신당

 

 

나는 아까 가져온 날치알이 조금 남아서 같이 넣어 다시 볶아먹기!

쭈꾸미도 일부러 쪼~끔 남겨서 같이 볶아버리기ㅣㅣㅣㅣ

 

진짜 여기 볶음밥 내스타일이야아아아아!!!^^^^^^^^^^

 

배불러서 와플 먹을 수 있겠나 이거... 하하하;;;;;;;

 


 

 

-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53 (동숭동 1-87)

(혜화역 2번출구나와서 뒤돌아보면 스타벅스있는데 그 골목으로 쭈~욱 직진!)

 

- 연락처 : 02-745-3322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 주차장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공공주차장

(약간 비싸긴하지만 공연티켓 보여주면 30%할인 됩니다)

 

공연볼때 주차 하는 곳이니 참고하시길!!!!!!!!!!

 


오늘은 공연두 보고~ 맛있는 쭈삼도 먹구!

날도 따뜻하니 참 즐거운 주말이었당 헤헤헤

 

대학로에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 쭈꾸미가 생각난다면 쭈부로!!!!!!!!

 

그럼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날 따뜻해졌다고 얇게입다가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용

 

안뇽!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