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MoonyGo”입니다.

오늘은 명랑핫도그 신메뉴 탐방을 위해
명랑핫도그 한국외대점을 방문해보았다

여기 핫도그는 몇년 전 한참 유행을탔을때 먹어보고
엄청 오랜만에 가기로 결심했는데

기대이상의 핫도그맛! 이거 포스팅 안할 수 없었음!

“따따블 치즈 핫도그” 명랑핫도그 외대점


 

이틀전 포스팅했던 소곱창 먹은 날이라 배가 불렀지만,,

여자친구가 명랑핫도그 신메뉴가 출시했다는말에..

그냥 진짜 맛만 보기로.. 명랑핫도그 외대점 방문!!! 

 

12월 15일에 방문했었는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오늘은 크리스마스지만,,ㅋㅋㅋㅋ

 

명랑핫도그 외대점 간략 소개

외대 입구에서 쭉오면 바로 있고,, 매장은 어느 매장과 비슷하게 작음

(특징 :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심!!)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 22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3:00

- 연락처 : 02-960-1246

 

명랑 핫도그 메뉴도 간략소개!

(오늘은 신메뉴 "따따블 치즈 핫도그"를 먹으러온 날이니까)

오자마자 고민없이 하나 주문해봤음

 

 

통모짜 핫도그에 체다치즈를 감싼 후

엔젤헤어 모짜렐라 치즈까지 수북하게 올려있는 프리미엄 핫도그!

(급 광고모드)

 

따따블 치즈 핫도그 등장!

 

소세지가 없고 치즈만 있는 핫도그는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지만

치즈를 사랑하는 여자친구 덕분에 먹어봤음

 

명랑 핫도그에는 여러가지 소스가 있는데

사장님께서 스위트 칠리소스와 HOT 칠리소스 두개를 추천해줘서

두개만 뿌려서 먹어봄

 

체다치즈 소스를 찍어먹으라는 기사도 보긴했지만..

치즈에 치즈에 또 치즈 듬뿍보다는 덜느끼하고싶어서 사장님말씀 잘듣기!

 

스위트 칠리소스 위에 살짝 뿌리고~

그위에 HOT 칠리 소스 뿌리고!

너무 많이 뿌리면 치즈 맛이 안날까바 살짝 뿌려봤음

 

갓 나온 핫도그는 뜨거우니 주의하시고,,,,^^^^

맛있다고 허겁지겁 먹으면 위험해요

 

뜨거울거라고 조심하라고하니 끝에 살짝 물어봤는데 치즈가 쭉 늘어나는 모습!

속에 치즈도 꽉차있구...!!!!!

 

뜨거울까마 겁나하는 여자친구를 위해서...

제가 크게한입 먹어봤습니다............!

개존맛,,,,,,,,,,ㅎㅎㅎㅎㅎㅎㅎ

소세지없는 핫도그는 첨먹어봤는데,,

소세지가 없으면 맛이없다는 선입견... 큰 오산이었다...

 

안뜨겁다는 나의 말에 안심하고 여자친구도 크게한입........

늘어나는거 보이쥬!?

 


 

짱짱맛,,,,,,, 신메뉴 나온지 2주정도 지났지만,,,, 안먹어보신분들

당장 달려가보시길,,,,,,, 후회 안하는 맛^^^^^^^^^^^

 

양도많아서,,,, 간단한 한끼 떼우기로도 충분할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