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MoonyGo"입니다.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크리스마스가 뭐 별거냐!?” 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이런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 한 끼 정도는 할 수 있자나?

친구가 여자 친구랑 간다고 예약했다가,,
뜻밖의 다툼으로 나에게 양도를 해줘서 오게 된 곳,,
(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 친구야 보고 있니?)

이태원 D.CODE

 


 어김없이 출근을 해야만 하는 노예 인생-_-
저녁 8시 예약이라 미리 오는 건 상관없으나..
늦으면 예약 취소가 된다고 해서

  칼퇴해서 파주에서 이태원까지 달려왔다

경리단길에 왔을 때 많이 지나간 곳에 위치했는데
우뚝 솟아 있는 한 건물 3층에 위치해있으니 찾기 쉽다

근데 여기가 유명한 뷰 맛집 / 스테이크 맛집인지는 몰랐음 ㅋㅋㅋ

 

지금은 크리스마스가 좀 지났지만..

방문했을 때만큼은 매장 입구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강원도 횡성에서 숙성된 최고급 한우 스테이크! 라고 써놓을 정도의 자부심!

선예약하신 분만 주문된다고 하는데.... 음.....

 

 크리스마스이브 기념으로 많은 손님들이 있었고 웨이팅도 많았지만

친구가 미리 예약을 해뒀으니 우리는 예약석으로 앉았다

가장 인기가 많고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앉을 수 없다는 창가 자리!

(친구야 정말 고마워^^^^)

 

사람이 많아서 비좁아 보이나 창가 자리 아니어도 창문 밖으로 남산타워 뷰는 볼 수 있음!

와인 인테리어로 한층 분위기 있어 보였음:)

 

이것이 바로 남산타워 뷰!!!!!!!!!!!

겨울이라 창문이 닫혀있지만 봄가을에 가면 창문을 활짝 열 수 있고

작은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는 걸로 보아서는 테라스에서도 식사가 가능할 것 같다..

(이거슨 내추측이지만)

창문을 통해 사진을 찍다 보니 조명이나 MOTEL 글씨가 비치니 사진이 좀 ㅠㅠㅠ

창문을 활짝 열고 싶었다ㅠㅠㅠㅠ

 

기본 세팅은 그냥 물!

한송이의 장미꽃이 돋보인다

 

자리 안내를 받아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주셨다

오기 전에 인터넷에서 찾아볼 땐 분명 런치/디너 세트가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메뉴를 가져다주셨고.. 런치세트밖에 없었다 -_-

. 가성비로는 디너 세트가 개꿀인듯 싶었는데..

디너 세트는 주문 불가라고 하셨음..ㅠㅠㅠㅠ

 

그래서 고민하다 주문한 음식!

 

Tenderloin Steak 1++등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

+

King Prawn Rose Pasta

+

Chicken Wings & French Fries

+

블랑 / 코젤 다크

 

음식이 나오기 전 맥주와 맥주잔이 나온다

배고프니 못 참겠어서 빈속에 맥주 한입~ 짜안~

그래 바로 이맛이지,,,,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마셨던 맥주 조합!

우리한테만큼은 의미 있는 맥주 조합이니ㅣㅣㅣㅣ 

 

맥주 한잔하다 보니 스테이크가 나왔다,,,,

94,000원짜리 스테이크 치고는 너무 탄거같은데.... 라고 의심했는데

원래 이런 건가요? 너무 맛있쟈나ㅏㅏㅏㅏㅏ

겉은 타고 속은 빨간 비쥬얼인데,,, 맛은 정말 끝내줬다,,,

질기지 않고 씹는 맛이 좋고,, 느끼한 맛도 없었음!

구우우우우웃!

 

또 접시 가장자리에 소스와 소금들이 있는데 종류별로 찍어먹을 수 있음!

입구 들어갈 때 나오는 손님이

"여기 고기는 진짜 맛있다" 라고 하는 말을 들었는데

나오면서 그런 말을 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았음 ㅎㅎㅎㅎㅎㅎㅎ

 

고기 맛도 좋으니 다시 짜안~~~~~~~~~ 

 

고기를 먹다 보니,,, 식전 빵이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이 많아서 바쁜 건 알겠는데,,,, 식전,,,,,,이 아니네?

근데 빵은 맛있었음ㅎㅎㅎㅎ

 

근데 사실 식전 빵이 안 나와서 직원한테 말하고 있는데,,

다른 직원분이 주시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직원은 다시 가져다주셔서 당황 ㅋㅋㅋㅋ

 

바쁘면 깜빡할 수 있으니 이 정도는 이해해주자!

 

먹다 보니 로제 파스타와 치킨 윙과 감자튀김이 나왔음,,,

로제 파스타는 새우를 3개 주는데... 새우 크기도 크고 맛도 좋았다

로제 파스타도 나름 괜찮았고,,,,

솔직히 치킨윙하고 감자튀김은 맛이 없으면 장사 접어야지

 

다 맛있긴 했지만 분명한 건 여긴 스테이크 맛집!

인정해야 하는 부분,,,,^^^^

 

그리고 다 먹고 나가기 전 화장실 옆에 테라스로 나가는 문이 있다

테라스로 나가면서 바라본 남산타워 뷰!!

남산타워와 함께 셀카도 찍고~~~~ 공개는 못하지만 헤헤헤

그래도 나름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이브날이었음!!!!

 

기념일이나 뜻깊은 날에 방문하거나,,,

날이 좋은 날 뷰를 즐기고 싶을 때 오면 더더욱 좋을 듯함,,,,ㅎㅎㅎㅎ


 

 

- 주소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25길 1(이태원동 227-28 천상빌딩 3층)

- 연락처 : 02-790-3228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연중무휴

- 주차장 : 이태원2동 공영 주차장 (10분 500원)


친구의 양도 덕에 좋은 곳에 방문해보았다

크리마스이브날 방문했기에 크리스마스메뉴를 보았는데,,

실제 평소에도 똑같은지도 궁금하고!!!!!!!!!!!!!!!!

고기 맛이 좋으니 재방문 의사 100%

 

처음으로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 이브~~

경리단길 좋은 분위기 레스토랑에 오게도서 더욱 좋은 날 이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