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MoonyGo”입니다.

오늘은 신이문역에있는 숨겨진 떡볶이 맛집 하나 소개하려고함!

신이문역은 바로앞까지 오는 버스도 없는 것으로 알고있어서

다른 지하철역보다 인적이 드문곳이라 자주 가지는 않지만

이상하게 사람들이 많이 있길래 한번 먹어봤음!

 

간판도 없는 그냥 포장마차인데 동네주민들이 자주 가는 것 같다

신이문역 떡볶이 포장마차


 늦은밤 배고파서 찾았던 신이문역 떡볶이 포장마차!
올때마다 사람은 항상 많다,,,,
맛있다고 동네에서 소문났다지만
내가먹어보기 전까진 못믿는다..!!!

대표메뉴는 당연히 떡튀순! 오뎅!(어묵)
떡볶이와 튀김 빛깔이 심상치않다
오뎅 순대는 패스하고 떡튀만 주문!!!
가격이 저렴하고 다먹어보고싶으나

이미 저녁을 먹고와서 간식이라 생각하고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최근먹어본 떡볶이중에 가장 맛있다
매운걸 잘못먹는 나에게 적당한 매콤함
쫄깃쫄깃 떡볶이

 튀김색깔이 노란색이라 기름도 깨끗한거같구
바삭바삭 짱이당!!!
첫방문이후로도 포장도먹어봣지만 정말 개꿀
엄청 맛있음❤️❤️❤️❤️

 


 

 위치 : 신이문역 1번출구 앞

 


 

 이거슨 포장햇을때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금까지는 11시정도되면 영업을 마감하지만
장사는 계속잘되고!!!!
토일 영업을 안해도 잘되는 그런 가게,,,,

이런 숨겨진 맛집을 많이 발견했으면 좋겠당!
짧지만 오늘 포스팅 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