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MoonyGo”입니다.

어제 포스팅했던 팀회식으로...
숙취로 엄청 머리가 아팠던 그 다음날...
퇴근하고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정신못차리고 있으니
해장을하자며 나를 이끌고 간 감자탕집..!

기묘한 맛의 특색있는 비지 감자탕!?

홍대 감자탕 맛집 “영동 감자탕”


 홍대입구역에서는 걸어서 10분정도 걸린 것 같다
사실상 그렇게 먼곳은 아닌데 추운날이어서 더 먼느낌..
해장이아니면 버틸 힘이 없던 날이었음 ㅜㅜ

 웨이팅은 안했지만 저녁시간이라 테이블은 거의 만석이었고
회사 팀전체가 와서 단체로 먹고있는 테이블도 있었음

우리는 가장 구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당연히 메인 메뉴는 감자탕!
뚝배기 감자탕으로 1인메뉴도있고 부대찌개도 있었지만
유명한 감자탕집이라는 여자친구의 말을 듣고
감자탕으로 선택

감자탕(소) 약간매운맛 22,000원
+
라면사리 1,000원
+
공기밥 1,000원
+
볶음밥 2,000원

Total 26,000원

 

기본상차림은 그냥 김치 깍두기 락교 와사비간장소스!

그리고 주문한 공기밥 하나!

 

사진에서 볼 수 있는것처럼 매장 벽에는 낙서가 가득하다

또 낙서를 할 수 있게 테이블마다 매직이 놓여져 있었음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면서 심심하니 우리도 방문 기록을 남겨보고!
나중에 또오게되면 추억이 되겠지!? 후훗

 

 

그리고 주문했던 감자탕 등장!?!?!?
이게 무슨 비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이게 죽인지 감자탕인지 비쥬얼은 좀 그랬따..

하지만 이 감자탕은 비지가 들어갔다는거!!!
그래! 님들이 생각하는 콩 비지 그거 맞음!! 

 

 약간은 거부감이 드는 비쥬얼이지만
맛은!? 음.. 무슨맛이지? 기묘한맛!?
설명하기 어려운데.. 약간 치즈라면? 맛도 나는 것 같고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다ㅋㅋㅋ
얼큰한 감자탕보다 더맛있는건지 애매한데
뭔가 그냥 감자탕이 아닌 다른 음식 같았음 ㅋㅋ
사람들이 왜 인생감자탕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음

 추가 주문한 라면사리~~~
한번 삶아서 나와서 고대로 투척!!!!!!
 

거의다먹어서 볶음밥을 시키니 국물은 다른 그릇에 덜어 주셨음

그리고 냄비를 가져가셔서 볶음밥 제조!

 

날치알도 들어가고 딱 내스타일 볶음밥
여자친구가 무적권 볶음밥까지는 먹어야한다며
공기밥을 안시켰눈데 그이유가 여기있었다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17 서교동, 영동감자탕(서교동 448-2 서교동)
(홍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10분 이내) - 연락처 : 02-3141-8885
- 영업시간
월~토 : 11:00 - 22:00 (일요일 휴무)
Break Time 15:30 ~ 17:00
- 주차장 : 가게옆 주차공간 있음 (한두자리 가능)  


 

일단 해장하러와서 감자탕을 먹었지만
감자탕이 아닌것같은 맛있는 감자탕 ㅋㅋㅋ
이게뭔말이랰ㅋㅋㅋㅋㅋㅋ

연남동에 있을때부터 인기가 많았고
가게 위치를 이동했다고 하는데 맛은 그대로라고 한다

자기전에 또 생각나는맛
나중에 꼭 또 가야디 히히히히😃

+ Recent posts